안녕하세요 고객님,
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대표적인 경우 안내드립니다.
① 공동/금융인증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 갱신전 공동인증서/금융인증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 폐기되어 유효하지 않은 인증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② 공동/금융인증서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 MetLife One에서 공동/금융인증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합니다.
→ 공동인증서 :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개인/법인) 등록
→ 금융인증서 : 로그인 > 금융인증서 > 인증서등록
※ 이름, 주민번호(사업자등록번호)가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③ 인증서 로그인 시 입력하신 이름/생년월일/휴대폰번호가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력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으로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콜센터(1588-9600)으로 문의 해주세요.
④ Web의 경우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이 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이용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콜센터(1588-9600)를 통해 이용이 되지 않는 단계 및 화면에 보여지는 안내 문구 등을 확인하여 접수 해주시면 메트라이프생명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