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MetLife는 1868년 뉴욕에서 설립한 이래 150년 넘게 견고한 역사와 전통을 쌓아온 글로벌 리딩 금융사입니다.
미국 1위* 보험사로 최고 수준의 재무 안정성을 갖춘 MetLife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보험을 비롯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원수보험료 기준, 출처 NAIC data, sourced from S&P Global Market Inteligence

메트라이프생명은 MetLife금융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989년 설립 이후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어 왔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 변액유니버셜 보험과 금리연동형 달러보험 출시, 카카오톡 기반 AI펀드관리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로 한국 금융계의 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MetLife의 보험 혁신을 써 내려가는 놀라운 여정에 동참할 인재를 찾습니다.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강조하는 MetLife에서 더 크게 생각하고, 더 빠르게 혁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MetLife와 함께할 분들은 문을 두드려주세요.

 

 

 

Career Opportunities at MetLife


컴퓨터 공학, 정보보호 관련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실무 경험이 있으신가요?

생명 보험 상품에 대한 지식, 보험 계약 관리에 대한 전문성, 고객 관리를 위한 친절함을 가지고 계신가요?

분산 컴퓨팅,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패턴,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퍼블릭 클라우드 및 DevOps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애자일 업무 방식에 대한 열정이 있고, 변화를 주도하며 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으신가요?

금융권 정보보호 규정, 관리적/기술적/물리적 정보보호 구현, 정보보호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 해커톤을 통해 메트라이프 IT(개발 직무 00명, 보안 직무 0명)에 채용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문의 사항은 이메일(hack4job@metlife.co.kr)로 보내주세요.

Build for Tomorrow

MetLife에서는 기술,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 고객 중심 혁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다른 유능한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하면서 E2E 솔루션을 책임지게 됩니다. 새로운 플랫폼 구현부터 클라우드로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까지, 확장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또한 회사 중요 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보안 관제 모니터링, 보안 취약점을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Change lives

MetLife에서 여러분은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것 이상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능력은 고객의 삶과 건강, 복지에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동시에 그들에게 더 자신감 있는 미래로 안내할 것입니다.

Transform the future

MetLife의 엔지니어들은 MetLife의 상품과 인프라에 확장성, 안정성, 첨단 사용자 경험을 더하기 위해 실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과제는 복잡하지만 팀의 지원을 받으며 더 나은 미래를 성공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Deliver high-tech

"어디서나 누군가가 가장 최근에 경험한 최고의 경험이 그들이 어디에서든 원하는 최소한의 기대치가 된다" MetLife에서는 고객이 언제, 어떻게, 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첨단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혁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Protect our company

기업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ESG 경영에서 정보 보안과 개인정보보호는 사회(Social) 분야의 중요한 평가항목 중 하나입니다. Cloud, AI 등 빠르게 변화하는 IT 기술 환경 속에서 이러한 위협요소를 제거함으로써 회사의 대외 신뢰도 향상과 지속 가능한 경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The Perks of Working at MetLife

"글로벌 회사로 아시아와 미국 조직과 함께 일하는 기회가 많습니다. 글로벌 근무 문화와 Best Practice를 경험하고, 네트워킹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글로벌하게 진행되는 해커톤에 참여하여 다른 국가의 동료들과 경험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 2023년도 한국 팀은 Global, Asia에서 진행된 해커톤에서 1위를 했습니다."

"전통 있는 금융업이지만 클라우드, 애자일, AI 등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테크 기업과 파트너십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기별 진행하는 전사, Function 별 타운홀 미팅, 사내 토크쇼 멧톡톡을 통해 투명한 소통을 강조하고, 수평적인 업무 문화를 유지하려 노력합니다."

"복리 휴가, 유연근무제, 월 2회 조기 퇴근제(쉼표 데이, 웰니스 데이)와 연간 우수직원 해외연수 등 임직원의 워크앤라이프 밸런스를 중요한 가치로 인정합니다."

"메트라이프재단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하며, 임직원들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우리가 속한 사회에 기여합니다."

 

 

Employer of Choice

MetLife is the employer of choice for tech talent.

Fortune 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Bloomberg Gender Equality Index
DEI Best Places to Work for Disability Inclusion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족친화기업인증

 

How Hack4Job Works

 

Application

Registration

상단의 Apply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세요. 해커톤 참여자 대상 별도의 팀이 구성되므로 개인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2024년 3월 12일까지


Hackathon

Hackathon

해커톤 참가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해커톤에 초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사전 설명회(일정 추후 공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사전 설명회: TBD
해커톤: 2024년 3월 23일부터 24일까지
(※ 보안 직무는 양일 중 하루)

Pre-Hack Webinar

Interview

최종 면접 진출자를 대상으로 채용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면접 대상자는 3월 26일 개별 안내드립니다.

2024년 3월 27일부터 4월 5일까지


FAQ

 

개발이나 보안 직무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공식 등록 양식을 작성하세요. 등록 후 해커톤 참여 대상으로 확정된 분께는 이메일과 문자로 초대장을 발송 드립니다.

 

아니요, 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커톤 참여 대상으로 선정된 지원자분들로 6~9인을 한 팀으로 구성하여 진행됩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이므로 메트라이프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개발과 보안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주제들을 정하여 해커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제와 진행 방식은 사전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공개합니다.

 

이 이벤트는 자격을 갖춘 모든 참가자에게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최 측에서는 참가자들이 해커톤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필수용품을 후원합니다.

 

3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진행하며, 야갼에 휴식을 할 수 있는 숙박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혁신성, 독창성, 솔루션의 완성도, 참가자들의 기술과 협업 능력, 메트라이프의 성공원칙 부합 여부 등이 심사 기준의 일부가 됩니다.

 

해커톤 참가자의 소재지와 상관없이 전원에게 소정의 교통비와 SWAG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채용을 위한 해커톤으로 별도의 시상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참가자에게 익숙한 환경을 사용하기 위해 개인 노트북을 지참하여 진행합니다.

 

해커톤을 통해 역량과 팀워크, 성공원칙을 보여준 참가자들을 채용 후보자로 선정하며, 인적성 검사/최종 면접을 통해 채용을 확정합니다.

 

추가적인 질문은 이메일(hack4job@metlife.co.kr)로 보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